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네트워크

월드리포트: 중독으로부터의 자유

604등록 2018-08-10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전 세계 선교지 소식을 전해 드리는 월드리포트입니다.
최근 중동 교회는 어두운 시기를 지나고 있습니다. IS가 격퇴됐음에도 마치 초대교회의 신앙인들이 당했던 것 같은 박해가 계속되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중동 크리스천은 굳건하게 믿음을 지키고 있습니다.

중동 전역에서 교회와 크리스천이 지독한 박해에 시달리고 있지만 여전히 소망은 있습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교회가 굳건하게 서 있습니다. 모든 어려움과 잔혹 행위, 박해에도 교회는 서 있습니다."

이집트에서 태어난 이베트 아이삭은 초대 교회 신앙인들의 간증이 지금도 이어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저는 사도행전의 새로운 장이 날마다 쓰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 그녀는 중동에서 일어나는 일을 세계가 알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적의 목적은 (기독교를) 말살하는 겁니다. 적의 목표는 중동 지역에서 기독교를 없애는 거죠. 그래서 모든 방법으로 압박하고 있어요. 우리는 사람들에게 가해지는 모든 억압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중동 지역으로 송출되는 텔레비전 프로그램의 진행자인 그녀는 크리스천 미디어가 박해받는 크리스천들을 도울 수 있다고 말합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교회는 진실을 알아야 합니다. 크리스천 미디어는 이곳의 이야기를 세계에 전해야 합니다. 일반 미디어에 의지하면, 그들의 의견만 전해질 겁니다. 경각심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우리는 박해 당한 크리스천의 자료를 많이 확보했습니다."

아이삭은 IS로 인해 고통받은 한 크리스천의 이야기를 소개했습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우리는 이라크와 시리아에서 포로 생활을 했던 소녀들을 돕습니다. 시리아와 이라크의 크리스천은 소녀들에 관해 이야기하려고 하지 않아요. 아마도 두려워하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갔을 때, 소녀들은 자신들의 이야기를 공개했습니다. 그래서 소녀들의 허락 하에 그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그녀는 그리스도의 몸을 이루는 각 지체가 제 역할을 다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이베트 아이삭 / 로드 오브 석세스
"저의 역할은 서구 세계를 향해 진실을 전하는 것입니다. 서구 교회는 현재 중동 지역에 존재하는 크리스천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다음 소식입니다. 중독에서 벗어난 세르비아의 한 목사가 같은 고통을 겪고 있는 수많은 사람을 돕습니다.

두산 베레디 목사
"저는 중독에서 치유됐습니다. 한 번의 기도로 자유를 얻었습니다."

두산 베레디 목사가 10년 전에 설립한 레인보우 재활센터는 세르비아의 첫 번째 마약 중독 재활 센터입니다. 베레디 목사는 세르비아의 수 년 간에 걸친 전쟁 끝에 마약 중독자가 급증했다고 전했습니다.

두산 베레디 목사
"트라우마가 주된 이유입니다. 이곳에서 헤로인은 정말 쌉니다. 세르비아를 통해 아시아에서 유럽으로 헤로인을 유통하기 때문입니다."

밀로스 도지크과 그의 아내 헬레나 역시 중독자였습니다.

밀로스 도지크
"그런 삶에서 벗어날 방법을 찾다가 이 센터를 찾았습니다. 당시에는 세르비아에 이런 곳이 없었습니다."

밀로스가 재활 센터를 수료한 지는 벌써 10년이 지났고, 이제는 찬양을 인도하며 교회를 섬깁니다. 그는 지금의 시간이 기적이라고 고백했습니다. 레인보우 재활센터는 한 번에 30명을 수용해 지금까지 10년 간 3백여 명이 거쳐갔습니다.

지금까지 CBN과 함께 하는 월드리포트였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