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문화

이 주의 기독신간

586등록 2017-11-16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멘트▶

그리스도인이라면 누구나 복음전파에 대한 사명을 안고 살아갈텐데요. 그러나 현실은 전도에 대해 부담만 있을 뿐 행동으로 옮기기가 쉽지 않습니다.

전도를 하고 싶지만 어떻게 시도해야할지, 무슨 말을 해야할지 답답해 하는 분들에게 전도를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안내서가 나와 소개해드립니다. 11월 셋째주 기독신간입니다.


◀리포트▶

[전도여왕의 전도 레시피 / 박인숙 / 두란노]

때와 장소, 상황에 맞는 자세한 전도방법를 안내하는 신간 '전도여왕의 전도 레시피'

이 책은 6년간의 교직생활 후 전업주부로 살던 저자가 인생의 후반전을 전도자로 살기로 결단한 뒤 20년의 삶을 담았습니다. 전도현장에서 춤추듯 활동하는 전도의 비결이 공개됩니다.

저자는 믿지 않는 남편과 시어머니를 위해 무릎기도를 쌓으면서 특히 병원 전도 사역을 중점적으로 펼쳐온 삶을 전하고 있습니다.

목회자와 교회 중직자를 비롯해 선교사, 은퇴한 실버 세대, 일반 성도 등 전도의 열정을 지닌 독자들에게 실제적인 전도 안내서가 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청소년을 위한 개념없음 / 김남준 / 생명의말씀사]

잘못된 삶의 태도 때문에 고통 당하고 어려움에 빠져 있는 청소년에게 추천하는 신간
'청소년을 위한 개념없음'

이 책은 자라나는 청소년에게 위로와 양보, 사과와 용서, 진취적 사고와 겸손함 등 타인을 향해 취해야할 올바른 태도와 마음가짐을 가르쳐 주고 있습니다.

주위 사람들과 어떻게 하면 좋은 관계를 맺을 수 있는지 구체적이고 실제적인 도움을 줍니다.

특히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말씀 안에서 믿음을 세우고 거룩하게 살아가도록 지도하고 싶은 부모와 교사에게도 유용한 책입니다.

[이와 같이 주 안에 서라 / 이광우 / 예영커뮤니케이션]

제76회 한국누가회 전국학생수련회에서 설교된 빌립보서를 강해가 일반 독자들을 위해 책으로 출간됐습니다.

신간 '이와 같이 주 안에 서라'.

빌립보서는 우리를 변화시키고 성장시킬 매우 귀한 성경으로, 신실한 신앙인이 되길 원하는 분들을 위해 권면됩니다.

저자는 빌립보서의 말씀을 붙들고 기도하면 고난 속에서도 하늘의 큰 기쁨을 넉넉하게 누릴 것이라고 강조합니다.

또한 삶이 어떠하든지 주 안에서 항상 기뻐하며 거룩한 생각을 가지고 살아가는 우리가 되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