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네트워크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 현지 사단법인 설립

588등록 2022-05-24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
첫 번째 소식, 대만 CGNTV에서 보내온 소식부터 전해드립니다.

예수님이 주신 지상명령을 수행하기 위해 선교사를 파송하고 훈련하는 두란노해외선교회가 대만 현지에 사단법인을 설립했습니다.

이를 통해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는 현지 교회와 협력하며, 선교 역량을 모으는 일에 더 적극적으로 나서겠다는 계획을 전했습니다.

* * * * *

[리포팅]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가 대만 현지에 사단법인을 설립하고,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대만 교계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드려진 예배에선, 중화복음신학교 따이지종 원장이 말씀을 전했습니다.
따이지종 원장은 사도행전 19장 8절에서 10절 말씀을 본문으로, 사도 바울이 두란노 서원에서 복음을 전한 것처럼,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를 통해 많은 이들이 복음을 듣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녹취] 따이지종 원장 / 중화복음신학교
21세기 우리의 선교는 '너와 나'가 아니라 '우리 모두'가 해야 하는 선교입니다.
주님의 도우심으로 이러한 연결 속에서 더욱 서로를 돕고 협력해 예수 그리스도께서 맡겨주신 대 사명을 완성하길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두란노’라는 단어를 이 단체의 이름으로 주셨습니다.
우리의 핵심가치처럼 모든 민족이 복음을 듣게 되길 기대합니다.

[리포팅]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의 사단법인 설립을 축하하기 위해 한국의 본부에서도 화상으로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예배에 참석한 대만 교회의 목회자들은 대만 교회의 성장 가운데, 선교에 대한 비전을 키울 수 있길 소망했습니다.
특히 두란노해외선교회를 통한 한국 교회와의 협력으로, 대만 교회의 해외 선교가 새로운 차원으로 나아가길 기대했습니다.

[인터뷰] 린용정 목사 / 네이후싱따오후이
하나님께서 대만의 교회에서 두란노해외선교회뿐만 아니라 대만 교회를 다음 단계로 올리실 것이라 믿습니다.
특히 선교 사역에서 그렇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대만 교회에서 부흥을 행하고 계시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한국 온누리교회와의 협력이 감사하고 매우 기대가 됩니다.
대만에 있는 선교의 기초 위에 더 쌓고 더 올라가면 좋겠습니다.
대만 현지가 부흥해야 하지만 해외 선교도 남들보다 뒤처지지 않아야 하기에 저는 매우 기대되고 감사합니다.

[인터뷰] 장한업 목사 / 타이베이순복음교회
저는 하나님께서 30여 년 동안 계속해서 대만이 타문화 선교 운동을 향해 나갈 수 있도록 준비시키셨다고 믿습니다.
다만 대만 교회는 어떻게 가야 할지를 몰랐을 뿐입니다.
그래서 두란노해외선교회의 설립은 특히 미래의 선교 영역에서, 타문화 선교의 영역에서 중요한 교량이 될 수 있습니다.

[리포팅]
현지 사단법인 설립으로 새롭게 나아갈 대만 두란노해외선교회는 대만 교회와 더욱 적극적으로 협력해, 건강한 선교 자원을 발굴하고 양육하는 사역에 힘쓸 계획입니다.

[인터뷰] 박승일 선교사 / TIM Taiwan
(사단법인 설립은) 대만 교회를 도와서 함께 선교의 방향으로 나아가겠다는 것이 저희의 가장 큰 의미이고요, 저희는 구체적으로 대만 교회 가운데 대만 교회가 함께 건강한 교회로 성장하고, 그 건강한 교회를 바탕으로 그 안에 있는 많은 선교 자원들을 발굴하고 훈련하고 그것을 위해 저희가 함께 힘을 합쳐서 나가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