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중동 난민, 꿈과 환상으로 만난 예수

796등록 2016-01-2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ISIS의 야만적인 행위에도 이슬람 세계에 사는 이들에게 아직 소망은 있습니다. 최근 크리스 미첼이 쿠르디스탄의 기독교인들을 만났습니다. 중동 전역에서 일어나고 있는 예수님과의 초자연적인 만남에 관한 놀라운 이야기를 전해 드립니다.

ISIS가 이라크 북부 지역을 점령하고 기독교인을 박해했을 때, 또 이란이 계속해서 종교 자유를 억압했을 때, 놀라운 일이 일어났습니다. 복음이 퍼지기 시작했습니다.

파비안 / Mesopotamia House of Prayer
"어둠이 임해서 빛과 소금을 내쫓으려고 사람을 죽이고 많은 사람을 고통에 빠트렸습니다. 한편으로는 하나님의 임재가 강해지는 걸 목격했습니다. 예배와 기도를 통해 예수님을 경험하고 마음을 열어 복음을 받아들이고 주님을 좇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파비안은 쿠르디스탄에서 기도의 집을 이끕니다. 그가 예수님과 초자연적인 만남을 가졌던 사람들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파비안 / Mesopotamia House of Prayer
"이곳 난민 캠프의 사람들은 ISIS 점령지에서 피난 온 사람들이에요. 이곳에서도 꿈과 환상을 통해 예수님을 만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영적인 조우는 ISIS가 장악한 지역에만 한정된 것이 아닙니다. 중동 전역에 걸쳐 일어나는
하나의 현상입니다. 쿠르디스탄을 방문 중인 이란인들이 그들의 이야기를 나누기를 원했습니다. 안전을 위해 신분은 숨겼습니다.

아비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어느 날 밤에 자고 있는데 꿈속에서 빛이 저에게 말을 걸었어요. 지금 제가 당신에게 말하는 것처럼요. 그 빛은 저의 이름을 부르고 있었어요. '나에게 오라, 내가 너를 살리고 구원하리라' 하지만 저는 이해하지 못 했습니다."

아비와 그녀의 어머니에게 결정의 순간이 곧 다가왔습니다.

아비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우리는 7개월 전에 예수님을 온 마음으로 따르기를 결정했어요. 우리가 이곳에 왔을 때, 성경에 나온 그리스도의 삶과 하나님의 나라에 대해 들었어요. 이곳에 와서야 그 꿈의 빛이 예수님이었다는 걸 깨달았어요. 우리에게 구원을 주고 쉼을 주고, 생명을 주기 위해 우리를 부르고 계셨죠."

저는 이란에 돌아가면 처하게 될 위험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아비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사람들이 알게 되면 저는 배척당할 거예요. 사회적인 박해에 해당하겠죠. 정부가 저의 신앙에 대해 알게 되면 저는 당장 처벌을 받거나 거리에서 교수형을 당할 겁니다."

클레어는 말씀과 친구를 통해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클레어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성경을 읽을 때, 다른 사람에게 말씀을 설명해달라고 할 수 없었어요. 대학교에 들어가서 아르메니아인 여학생을 만났습니다. 그녀에게 많은 질문을 했어요. 그들이 어떻게 살았고 어떻게 예배했는지 등 기독교인의 삶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그녀의 대답을 통해 결정을 내리게 됐습니다."

그녀의 인생을 바꿨습니다.

클레어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예수님께서 저에게 많은 축복을 주셨어요. 예수님께서 얼마나 신실하셨는지, 말로 다 설명할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났습니다. 제가 기도할 때마다 저의 영혼을 하나님께 들어 올립니다. 저의 마음을 만지고 움직이시는 하나님의 손길을 느낍니다."

데니스라고 부를 이 사람도 꿈을 꾸었습니다.

데니스 (가명) / 이란인 개종자
"아직도 그 꿈을 기억해요. 꿈속의 그분은 얼굴에 상처가 좀 있었고 왕관을 머리에 쓰고 있었어요. 몸의 각 부분에서 강한 빛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그분에게 절했습니다. 그 꿈은 아직도 제 안에 살아있습니다. 매일 저와 함께 합니다. 천국을 본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예수님을 믿은 이후로 저에게 많은 것들을 보여주셨어요. 하지만 그 꿈이야말로 인생의 전환점이었습니다."

이란 내에서 주님을 영접하는 또 다른 사람들이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데니스 (가명) / 이란인 개종자
"많은 사람들이 꿈을 통해 예수님을 만납니다. 예수님이 사람들에게 어떻게 나타나는지 상상도 못하실 거예요. 모든 사람들이 본향을, 진리를 찾고 있어요. 현재 이란인들이 처한 상황은 정말 힘듭니다. 그 상황을 바꿀 수 있는 단 한 분은 예수 그리스도이십니다. 이란인들이 부활의 능력을 경험하기를 기도해주세요. 다른 사람들에게도 중보 기도를 권해주세요."

이란의 이슬람교 율법학자(물라)들은 이슬람 공화국 안에 있는 기독교를 잠재우려고 합니다. 그들의 노력에도 선교사들은 이란 교회가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정치가들과 극단주의자들이 중동을 재개편하는 가운데 파비안을 비롯한 많은 사람들은 성령이 더 높은 단계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비안 / Mesopotamia House of Prayer
"추수의 시기가 무르익었고 사람들은 절실합니다. 그들은 모든 것을 잃었고 고통에 빠져있습니다. 그들에게는 도움이 필요합니다 그들을 들을 준비가 돼 있습니다. 우리는 그걸 알아야 합니다. 물론 나쁜 사람들도 많습니다. 그들은 죽이고 파괴하기를 원하죠. 하지만 삶의 답을 절실히 구하는 사람들이 정말 많아요. 이런 때에 이곳에, 우리는 빛과 소금으로 서야 합니다. 생명을 위해 예수님의 목소리가 되고 손이 되어 하나님 나라의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