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박해받는 중동 교회, 어떻게 도울 것인가

975등록 2016-10-03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박해받는 교회의 옹호자들이 기독교인들에게 중동 기독교인을 도울 것을 촉구했습니다. 기독교인 집단 학살을 끝내기 위해 행동에 나설 것을 촉구했습니다. 아비게일 로버슨이 보도합니다.

이 시대 최대의 인도주의 위기가 중동에서 펼쳐지고 있습니다. 기독교인 수천 명이 집단 학살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영상은 사막에서 ISIS 대원들이 기독교인들을 총살하려는 장면입니다. 다음 장면은 해변에서 ISIS 대원이 기독교인들을 참수하기 전의 모습입니다.

난민
"딸이 밤마다 악몽을 꾸고 비명을 질러요. 그들이 우리를 죽이러 온다고 소리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기독교 유물과 교회가 무자비하게 파괴되었습니다. 테러리스트들이 성화에 총격을 가해 말룰라의 기독교 유산을 없애려고 했습니다. 마지막 만찬을 그린 성화는 칼로 훼손했습니다. In Defense of Christians 라는 단체가 워싱턴에서 3일간의 행사를 열었습니다. 의원들로 하여금 문제를 해결하게 할 뿐만 아니라 어떻게 하면 미국 기독교인들이 참여할 수 있는지 논의했습니다.

아람 함파리안
"슬픈 건 상황이 나빠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라크, 시리아 심지어 레바논의 기독교 공동체까지 증가하는 도전에 직면해 있어요. 아직 고비를 넘기지 못했고 우리가 보고자 했던 진척은 없는 것 같습니다."

IDC의 지도자들은 중동 기독교인 박해를 끝낼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미국 복음주의자들에게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앤드류 도란 / In Defense of Christians
"중동 기독교인 디아스포라들이 종종 하는 말은 이 문제가 미국 복음주의자들에게 맡겨진다면 중동 기독교인을 구할만한 변화가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앤드류 도란은 난민 가족을 입양하거나 안전한 중동 지역으로 옮겨갈 수 있도록 후원하고 고통받는 이들에게 피난처를 만들어주도록 의원들에게 청원 활동을 벌이라고 제안했습니다.

앤드류 도란 / In Defense of Christians
"난민 지지에 동참하고, 의원들에게 청원하고, 중동 기독교인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고 알려주세요. 복음주의 공동체의 지도자들이 중동 전역의 현장을 찾아가 난민 캠프를 방문하고 중동 기독교인들에게 관심을 표현해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처한 문제에 대해 인도주의적이고 정치적인 차원에서 해결 방안을 생각해 보아야 합니다."

IDC를 비롯한 단체들은 충분한 숫자의 의원들이 이 문제를 위해 싸운다면 미국 정부 역시 관여하게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