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진화론 vs 하나님

826등록 2013-08-0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멘트◀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TV 진행자인 레이 컴포트가 <진화론과 하나님>이라는 새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지적 창조의 지지자인 컴포트는 이 영화가 다윈의 진화론이 틀렸음을 입증한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천 뉴스서비스에 따르면 한 관객은 영화가 대단히 파괴적이며, 만약 권투 시합이었다면 심판이 교수들을 포함한 그 모든 사람들의 인터뷰를
중단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리포트◀
상상해보세요. 세계적으로 명망 있는 대학을 방문해 최고의 진화론 과학자, 무신론자를 인터뷰하고 다윈의 진화론에는 어떤 증거도 없고 비과학적이라는 것이 분명해질 때까지 압박하는 겁니다.

크레이그 스탠포드 박사 / USC
"수천 개의 증거가 있습니다."

하나만 알려 주시겠어요?

크레이그 스탠포드 박사 / USC
"수천 개의 증거가 있습니다."

하나만요. 요약하자면, 당신이 저에게 제시한 관찰할 수 있는 증거는 박테리아가 박테리아가 되는 과정입니다. 여전히 박테리아죠. 변화가 없습니다.

카메라를 들고 USC와 UCLA에 찾아가셨죠. 그리고 4명의 과학자가 압박을 받으면서도 진화론의 과학적인 증거를 제시하지 못했습니다.

레이 컴포트
"대담한 주장이지만 절대적으로 사실입니다. 정말 흥미로운 36분이에요. 처음 16분은 진화론의 가면을 벗겨 냅니다. 절대적으로 비과학적이라는 거죠. 입증할 수가 없습니다. 그저 눈먼 믿음에 기댈 뿐이죠. 무신론자와 진화론자에게 정확히 반대되는 일이죠. 그들은 지적 창조론을 믿는 사람들은 눈먼 믿음에 빠졌고 과학을 거부한다고 말합니다. 하지만 절대 그렇지 않아요. 영화가 증명해 줍니다. 어제만 천여 명이 영화를 다운로드 했어요. 웹사이트가 폭주했죠. 기독교인들이 이 주제의 심각성을 인지한다는 것을 알게 됐습니다. 진화론을 믿는다는 것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종류의 죄의 쾌락으로 가는 문을 여는 것과 같거든요. 하나님은 없고 우리는 그저 영장류에 불과하다고 생각하는 거죠. 동성애, 우상 숭배, 간통, 포르노. 이 세대가 이런 것들을 기꺼이 받아들이는 이유입니다. 저는 이 영화 때문에 정말 흥분돼요. 밤에 잠도 못 잡니다."

또 다른 무신론자이자 과학자인 P.Z. 마이어가 당신을 거짓말쟁이라고 했습니다. 영화에 나온 마이어는 그가 천지 창조론 영화를 거짓말로 밀어붙였다고 말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레이 컴포트
"시작에 불과합니다. 자신의 반대자와 논쟁을 할 수 없게 되면 그의 인격을 공격하고 무너뜨리려고 하죠. 그래서 그들이 저의 인격을 공격하는 겁니다. 벌써 시작됐어요. 하지만 저는 준비됐습니다. 이건 싸움이고 저에게는 충분한 용기가 있어요. 무신론자들을 겁을 먹었지만요. 홍보 영상만 봐도 그들은 겁에 질릴 거에요. 그들의 정체가 드러나거든요. 황제에게 옷이 없습니다. 진화론이 어떤 것인지 폭로할 겁니다. 또 다른 흥분되고 고무되는 일은 < Answers in Genesis>가 테네시에서 열리는 오메가 컨퍼런스에서 최초 상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달이 스코프스 재판이 열린 지 88년이 되는 달입니다. 스코프스 재판의 반전인 거죠. 진화론이야말로 비과학적이고 믿음에만 의지합니다."

네, 흥미롭습니다. <진화론 대 하나님>은 지금 다운로드 받을 수 있고 8월 7일에는 DVD와 유투브에서 상영됩니. 어떻게 다운로드 받으면 되죠?

레이 컴포트
"evolutionvsgod.com에 가셔서 받으시면 됩니다. 다운로드 하는 동안 사이트의 사진과 글을 읽어보세요."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