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당신을 위해 기도할게요

534등록 2013-11-04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멘트◀
지중해의 마요르카섬은 스페인의 영토입니다. 하지만 어떤 이들은 이 섬이 악마의 섬이라고 말합니다. 수만 명의 유럽인 관광객들이 쉬지 않고 계속되는 파티를 즐기기 위해 이 섬의 디스코텍을 찾습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소수의 사람들이 반문화적인 목적으로 섬을 찾았습니다. 안드레아 가렛이 보도합니다.

▶리포트◀
매년 천만 명의 관광객이 마요르카섬을 방문합니다. 이들의 1/3이 독일인으로 발러만에 모입니다. 고향에서 하기에는 수치스러운 모든 일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올해에는 뜻밖의 만남으로 놀라워했습니다.

야곱 짐게스트 / Gospel Tribe
“발에 통증이 있는 한 사람이 있었어요. 우리가 기도하자 통증이 바로 사라졌죠. 그는 하나님과 놀라운 만남을 가졌어요.”

데니스 / 관광객
“그가 제 무릎에 손을 얹고 저를 위해서 기도했어요. 그 기도는 효과가 있었고 저는 정말 놀랐습니다. 통증은 정말로 사라졌어요. 정말 효과가 있었어요.”

데니스는 치유 받았다고 말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독일과 스위스 기독교인들의 기도를 통해 많은 이들이 믿음을 갖게 됐습니다. 거놋 엘스너가 Gospel Tribes 팀을 이끕니다.

거놋 엘스너 / Gospel Tribe
“왜 발러만에 있는 거예요? 제가 가장 많이 받는 질문입니다. 이곳은 하나님에 관한 이야기를 들으리라고는 생각지도 못한 장소예요. 저는 매일 밤 많은 사람들에게 하나님을 이야기합니다. 그들은 대화하면서 그리고 기도와 말씀을 통해 하나님의 임재를 느낍니다. 어떤 사람들을 눈물을 흘리죠.”

올리 / 관광객
“기도 때문에 정말 기분이 좋았어요. 나를 믿는 하나님이 계시다는 말을 들어서 그런 걸까요? 모르겠어요, 설명할 수가 없지만 정말 멋진 일입니다.”

50명의 선교사들은 단순한 전략은 따릅니다. 지금 기도해 줄 일이 있느냐고 묻습니다. 곧 사람들이 기도 받기 위해 그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마첼로
“마요르카섬에 와서 술 취하고 공격적인 사람들 사이를 다니며 그들을 위해 기도한다니 정말 특별한 일입니다. 처음으로 누군가 우리를 위해 기도했을 때 우리 둘 다 닭살이 돋았어요. 그 이야기를 하는 것만으로도 정말 행복해집니다.”

이런 반응은 팀원들에게 격려가 됩니다.

주디스 수터 / Gospel Tribe
“어둠의 세력이 정말 커 보이는 이곳에서조차 하나님께서는 그의 빛과 영광을 나타내시며 기뻐하십니다.”

엘스너는 마요르카섬에서의 성공적인 사역으로 내년에는 팀이 두 배인 백 명이 되길 소망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