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무슬림, 꿈과 환상으로 예수님을 만난다

888등록 2012-12-3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멘트◀

방금 언급된 것처럼 무슬림들이 꿈과 환상을 통해 예수를 경험하고 있는데요. 이슬람 세계에서 증가하고 있는 현상이라고 합니다. 줄리 스탈이 그 간증들을 취재했습니다. 예수님이 초자연적으로 나타나 그들의 삶을 영원히 바꿨다고 합니다.

▶리포트◀

꿈과 환상을 통한 이 현상은 인도네시아에서부터 모로코까지 무슬림 세계 전역에 퍼지고 있습니다. 몇 년 전, 알리는 메카 순례를 떠났습니다.

알리
“물론 저는 카바 신전을 돌 예정이었어요. 이슬람의 율법을 완수하려고 했죠.”

알리의 메카에서의 경험은 이 DVD 영상에서 재연됐습니다.

알리
“하지만 그날 밤, 꿈에서 예수님을 만났어요. 예수님이 손가락으로 저의 이마를 만지셨어요. 그리고 너는 내게 속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제 심장 쪽을 만지시고 너는 구원을 받았다, 나를 따르라, 너는 내 것이라고 말씀하셨어요. 그렇게 하겠다고 결심했죠. 순례를 마치지 않고 이것이 무엇이든 간에 이 목소리를 따르겠다고 결심했어요.”

DVD는 알리의 이야기에 더해 꿈이나 환상을 통해 예수에게 나온 다른 무슬림의 이야기가 실려 있습니다.

톰 도일
“전세계에서 일어나고 있어요. 예수님을 구원자로 단 한 번도 생각하지 않았던 이슬람에 만족하는 무슬림들이 꿈을 꾸고 있어요.”

톰 도일은 사역 단체 E3를 섬기고 있습니다. 그와 그의 아내 조안나는 무슬림 세계에 복음을 전합니다. 톰은 라는 책을 썼습니다.

톰 도일
“하나님은 공평하신 하나님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분은 의로우십니다. 사람들이 하나님을 찾지만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요. 성경책이 없거나 마을에 사역자가 없을지도 몰라요. 하지만 어떻게든 메시지를 전하십니다.”

이 여성은 중앙아시아 출신입니다. 보안을 위해 신분은 숨겼습니다.

지하교회 성도
“사람들에게 어떻게 예수님을 믿게 됐냐고 물어보면 80%의 사람들이 꿈에서 예수님을 봤다고 말해요.”

이 여성은 기독교인 친구가 하나님께서 개인적으로 말씀해 주시기를 기도하라고 도전했습니다.

꿈을 통해 영접한 기독교인
“그래서 기도하기로 결심하고 그렇게 기도했어요. 그리고 다음 날, 꿈에서 예수님을 만났어요. 꿈에서 예수님은 다리였어요. 예수님께 가기로 했죠.”

하젬 파라이는 위성방송 TV 프로그램의 진행자입니다. 무슬림의 꿈과 환상에 대한 이야기를 듣습니다.

하젬 파라이
“한 여성이 이런 편지를 보낸 적이 있어요. 악몽을 꾸고 깨서 TV를 켰는데 당신이 나오고 있었고 당신의 이야기를 들으며 평화롭게 잠들었다고요. 그리고 꿈에서 예수님을
만났다고 했어요. 주님을 만났다고 표현했어요. 신앙인은 아니었는데요. 구주 예수님을 봤는데 밝고 하얀 가운을 입고 한 사람을 가리켰다고 합니다. 아브라함과 이삭이었다고 해요. 그쪽을 보자마자 저는 예수님이 그리스도시며 희생양이시고 하나님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았다고 합니다.”

도일은 꿈과 환상이 무슬림 개종의 시작이며 끝이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톰 도일
“누구나 무슬림으로 잠들었다가 기독교인이 돼 깨지는 않아요. 하지만 이슬람에 내재하는 잘못된 장벽을 허물어 줍니다. 그 중 하나는 삼위일체론으로 타락한 사상이라고 생각합니다.”

도일 부부는 중동을 휩쓸고 있는 정치적인 폭풍에 비교했을 때 이 현상은 영적인 지진으로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조안나 도일
“이슬람 내에서 정치적, 영적으로 뜨거워지면서 성령께서 더 강력하게 움직이고 있어요.”

톰 도일
“사람들의 심령이 열려서 갈급해질 때입니다. 정부가 바뀌며 모든 사람의 근본에 큰 균열이 생겨서 예수님만이 만족할 수 있는 답이 될 겁니다.”

많은 베테랑 선교사들이 꿈과 환상이 위성 방송과 결합해 예측 불가능한 수의 무슬림에게 접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1,400년의 이슬람 역사 가운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무슬림이 예수님께로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도일 부부는 서구의 신앙인들이 영적인 혁명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조안나 도일
“추수할 밭은 많은데 일꾼은 적다고 생각해요. 우리 신앙인 모두는 이들에게 그리스도의 복음을 전해야 합니다.”

톰 도일
“모두 중동에 갈 수는 없어요. 지만 기도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정부나 지도자도 중보 기도를 막을 수 없습니다. 어느 나라에나 들어갈 수 있는 딱 한 가지가 기도입니다. 하나님께서 땅끝까지 복음을 전진시키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