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선교

'벼랑 끝에 선 믿음으로'...킹덤콘퍼런스

326등록 2020-08-1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멘트/
어려운 시기를 맞아
벼랑 끝에 선 믿음으로
다음세대 청년들을 위한
킹덤콘퍼런스가 열립니다.

어떤 콘퍼런스인지
비전스테이션미니스트리 대표
황성은 목사님 스튜디오에 모시고 이야기 들어봤습니다.


주영희:
대표님 안녕하세요. 8월 17일부터 킹덤콘퍼런스가 열릴 예정인데요. 어떤 대회인가요?

황성은 목사:
아 킹덤콘퍼런스는 다음세대 청년들을 위한 콘퍼런스인데 하나님나라를 위해서 이 땅에서 하나님 나라를 경험시켜주는 의미 있는 콘퍼런스인데 예배와 찬양중심의 콘퍼런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영희: 정말 기대되는데요 주제가 벼량끝에선 믿음인데 어떤 의미인가요?

황성은 목사:
아 지금 코로나시대를 우리가 살고 있어요 한번도 경험하지 못한 시간들을 내고 있는데 교회가 가장 위축되고 있지않습니까? 교인도 많이 줄고 여러 가지가 있는데 또 가을되면 2차 팬더믹이 온다고 하지않습니까? 아 그때 가장 큰 데미지를 입는게 다음시대 청년들입니다 그래서 올 여름을 그냥 보내면 청년과 다음세대가 정말 어려워질거예요. 그래서 올 여름에 이들의 영혼과 영성을 강화시켜주는 아주 임팩트 있는 집회가 필요하다가 그렇게 생각했고 벼랑 끝에 선 마음으로 준비했어요.

주영희:
지금 코로나로 인해서 모든게 제한되는 시기인데요 청년들에게 주는 어떤 교훈?

황성은 목사:
마스크 뒤에 숨어있는 청년이 아니라 부흥을 꿈꾸는 청년들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니까 우리의 부르심은 생존이 아니죠 서바이벌, 생존이 우리의 부르심이 아니라 우리의 부르심은 생육하고 번성하고 정복하고 다스리는 거 아닙니까? 창세기 1장 말씀에 우리를 창조하신다음에 주님께서 축복하시면서 우리의 인생에 대해서 부르심을 명쾌하게 말씀하셨어요. 생존이 아니라 생육하고 번성하는거다 정복하는거다 그럴 때 서바이벌, 생존의 목숨거는 인생이 되는 것이 아니라 리바이벌, 부흥을 꿈꾸는 세대가 됬으면 좋겠습니다 어렵지만 꿈꿨으면 좋겠어요.

주영희:
콘퍼런스의 구체적인 내용?

황성은 목사:
8월 17일부터 19일까지 34차가 진행되고요 19일부터 21일까지 35차인데 강사님들이 훌륭하십니다. YWAM에 로렌 커닝햄목사님이 나오십니다. 세계적인 선교사님이시면서 전 열방에 제자가 있는 아주 위대하신 분인데 함께해주시고 또 김삼성목사님이 카자흐스탄에 들어가셔서 600개의 교회를 개척하시고 엄청난 무슬림땅에 부흥을 일으키신 김삼성목사님, 또 김용희선교사님, 박한수 목사님, 고성준 목사님, 또 박호종 목사님같은 이런 영적인 메시지가 있고 세대적인 메시지가 있는 목사님들이 함께해주십니다.
특별히 킹덤 태드라는 코너가 있는데요 그때는 인제 태드에 인사이트를 주는 그런 시간인데 로렌 커닝햄 목사님께서 하와이 코나에서 줌으로 함께하십니다. 실시간으로 동시에 수천명의 사람들과 함께 들어오셔서 거기서 태드강의를 해주십니다.

주영희:
청년 사역자로서 청년들에게 하고 싶은 말씀이 너무 많으실텐데 방송 보고계실
시청자들에게 한 말씀?

황성은 목사:
한번뿐인 인생인데요. 가슴뛰게 살았으면 좋겠어요. 너무 이런 저런 일들에 눌리고 어렵고 뭐 이렇게 신세한탄, 책임전가 불평의 말 하지말고 역사를 보면 기독교인들 항상 핍박이 있었거든요? 로마군인들이 예배할 때 다 잡아갔잖아요. 그랬을 때 초대교회 성도들이 땅을 파고 들어가서 지하에서 예배했어요. 300년정도 카타콤에서 예배했거든요? 그런 것처럼 코로나 때문에 오프라인에서 예배못하지만 온라인에 들어가서 주님을 경배하는 것도 경험해보시고 또 한가지 중요한 것은 우리가 한번도 경험하지못한 시대를 살고 있는거예요. 그리고 하나님께서 우리를 평가하실거고 그렇기 때문에 크리스찬 청년들은 위축되지말고 꿈을 가지고 새로운 세계를 개척하고 돌파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 이번 킹덤콘퍼런스에 다 접속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주영희:
한국교회 성도님들에게 전하고 싶은 말씀?

황성은 목사:
이 영상을 보시는 분들, 장로님들, 목사님들, 권사님들, 집사님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다음세대 청년들을 사랑해주십시오 그들을 위해서 꼭 기도해주십시오 제가 믿는 것은 모세가 있었다면 반드시 여호수아 세대가 일어나야 합니다 가나안땅을 점령하는 젊은 군대가 일어나야하는데 우리 젊은이 청년들이 막 일어나서 믿음의 꽃을 피웠으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하기위해서 젊은이들만으로 젊은이들을 깨울 수 없죠 아비세대들의 지지가 필요한데 이 영상을 보시는 많은 분들이 킹덤콘퍼런스에 함께 들어오시고 함께 좀 들어오시고 함께 좀 등록하셔서 중보자로써 또 참여하시면서 은혜받으시고 한국교회청년과 다음세대를 위해서 함께 힘을 모았으면 좋겠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