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TCS국제학교, 집단감염에 광주광역시 비상 외

373등록 2021-02-0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TCS국제학교, 집단감염에 광주광역시 비상]

광주TCS국제학교에서 최근 약 100 여명의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한 가운데, 광주광역시가 5인 이상의 비인가 교육시설과 모든 합숙시설에 대해 자진 신고와 검사를 받게 하는 행정명령을 내렸습니다. 또 그 여파를 막기 위해 1월 28일부터 2월 14일까지 광주시 내 어린이집 1072곳은 긴급 휴원토록 했습니다.


[고신대 개혁주의학술원, 신진학자포럼 개최]

최근 고신대학교 개혁주의학술원 제11회 신진학자 포럼이 실시간 줌으로 개최됐습니다. 이번 신진학자포럼에서 주기철 박사는 야고보서 5장 14절 말씀을 인용해 '너희 중에 병든 자가 있느냐'를 주제로 발표했습니다. 또 고신대 김영종 박사는 누가복음 3,4장 속 성령을 언급한 구절을 새 출애굽의 관점에서 해석함으로써, 누가의 성령이해가 구원론적 배경에서 이루어졌음을 논증했습니다.


[서울시, '이달의 서울문화재' 3곳 선정]

서울시는 매달 이달의 관내 문화재를 선정하고, 이와 관련된 역사적 사건을 서울시 SNS 계정에 소개하는 '이달의 서울문화재 카드뉘우스'를 오는 3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시에 따르면, 첫번째 문화재로 1919년 당시 3.1운동을 계획했던 장소이기도 한 승동교회와 구 러시아공사관, 양화나루와 잠두봉 유적이 선정됐습니다.


[한국VOM, 지난해 北에 성경 22,847권 보내]

지난해 한국순교자의소리가 북한에 라디오를 통한 오디오성경 방송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성경 22,847권을 보냈다고 최근 밝혔습니다. 풍선을 통한 대량 배포는 감소했지만 직접적으로 전달된 수량은 이전보다 2배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설립자 에릭 폴리 목사는 “올해는 새로운 방법과 기술을 기반으로 작년보다 30% 더 많은 성경을 배포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GVCS, 레알 마드리드와 인재양성 협정]

기독교 국제화 교육기관 글로벌선진학교가 최근 세계적 명문구단인 스페인 레알 마드리드와 ‘독점적 축구인재 양성을 위한 협정’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는 향후 유럽축구 시장에 진출할 축구인재 양성의 발판이 마련된 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글로벌선진학교 축구팀에서는 인성과 학업을 겸비한 축구인재들이 매년 국내외 우수대학으로 진학하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