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서울YWCA, '2021 온택트 회원걷기대회' 외

496등록 2021-04-2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서울YWCA, '2021 온택트 회원걷기대회']

서울YWCA가 5월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2021 온택트 회원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1m당 1원’씩 자율 후원으로 모인 후원금은 폭력 피해 아동의 위기 극복과 교육 지원에 사용되며, 오는 23일까지 서울YWCA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신청, 참여할 수 있습니다.


[KAICAM, 제43회 목사 안수식 진행]

한국독립교회선교단체연합회, 일명 카이캄이 최근 제43회 목사 안수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날 안수식에선 105명이 목사 안수를 받았으며, 설교 말씀을 전한 김승욱 카이캄 연합회장은 “마지막이 영광스럽기 위해선 내면이 견실해야 한다”며 “주님의 성품으로 충만해져야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밀알복지재단, 장애영유아 의료비 지원 캠페인]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인의 날을 맞아 경제적 어려움으로 치료받지 못하는 장애영유아를 돕기 위해 ‘늦지 않게 지켜주세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밀알복지재단은 6세 이하 장애영유아에게 조기치료는 무엇보다 중요하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후원자를 모집하고 치료가 시급한 국내외 장애영유아 치료비 지원 사업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기아대책-맘스터치,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

NGO단체 희망친구 기아대책이 버거·치킨브랜드 맘스터치앤컴퍼니와 ‘코로나19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기부’ 협약을 맺고 나눔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 19 장기화로 고통 받는 취약 계층 및 고생하는 의료진을 위한 지원을 펼칠 예정입니다.
아울러 맘스터치 신제품 구매 시 1천원씩 적립되는 ‘착한소비 캠페인’ 등을 통해 소외 계층에 대한 관심 및 기부문화 확산에 나설 계획입니다.


['생태환경'으로 '성경'보는 온라인 강좌 열려]

기독교환경교육센터 살림이 생태환경적인 관점에서 성서를 바라볼 수 있게 하는 온라인 강좌의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4월 마지막 주부터 주 2강씩 진행되는 ‘성서와 환경’은 총 15회의 강의를 통해 생태 환경이라는 시선에서 성경과 신학, 하나님 나라의 세계관을 살펴 나아갈 길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생태영성 온라인 살림아카데미’는 매월 1일부터 주 1강씩 4주 과정으로 열리며 △생태적 예수 △생태적 성경읽기 등 총 4개의 주제로 강좌가 마련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