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아신대, 이장호 이사장·정홍열 총장 취임 외

468등록 2021-09-02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아신대, 이장호 이사장·정홍열 총장 취임]

최근 아신대학교에서 제9대 이장호 이사장과 제11대 정홍열 총장 취임예배가 드려졌습니다. 이장호 이사장은 “우리 학교는 책임져 주는 교단이 없지만, 우리의 친아버지 되시는 하나님께서 책임져주실 것”이라고 취임사를 전했습니다. 또한 정홍열 총장은 “하나님께서 거룩한 사명을 우리에게 맡겨주셨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서, 가장 낮은 자리에서 진실 된 모습으로 섬기겠다.”고 말했습니다.


[새문안교회, '기독교 여성사' 특별 전시]

새문안교회가 ‘어머니 교회의 어머니, 그대 이름은 여성!’이란 주제로 특별 전시를 개최합니다. 오는 5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전시회에선, 구한말과 일제강점기 교회와 사회를 이끌었던 여성 지도자들의 활동 자료들이 전시될 예정입니다.


[한국오엠, 단기 1·2년 선교사 모집]

국제 선교단체 한국오엠이 1·2년 단기선교에 나설 예비 선교사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합니다. 서류 전형과 허입 시험, 면접을 거쳐 합격하게 되면, 국내 훈련과 해외 콘퍼런스에 참여 이후 해외 선교지에서 사역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과 지원 서류 양식은 한국오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환연, '2021 창조절 안내서' 번역 배포]

기독교환경운동연대가 ‘창조세계 모두를 위한 집: 하나님의 세계를 회복하며’란 주제의 2021 창조절 안내서를 배포했습니다. 안내서는 9월 1일부터 10월 4일까지 이어지는 창조절을 위해, 국제 연합기관인 ‘창조절 에큐메니컬 운영위원회’가 제작한 자료를 번역한 것으로, 예배자료, 교육자료 등이 실렸습니다. 기독교환경운동연대 홈페이지를 통해 누구나 접할 수 있습니다.


[월드비전, 가정 밖 청소년 인식개선 캠페인]

국제구호개발 NGO 월드비전이 가정 밖 청소년 인식개선 캠페인 ‘CHEER HOPE(치얼 호프)’ 를 진행합니다. 이번 캠페인은 월드비전 홈페이지에 응원 메시지를 작성하고,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캠페인에 대해 조명환 월드비전 회장은 “보호 사각지대에 놓인 가정 밖 청소년을 향한 사회적 관심과 환경 조성이 더욱 대두되고 있다.”며 “그들을 위한 따뜻한 응원 메시지를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