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내달 2~4일, 'IBA 디지털 콘퍼런스 2021' 외

249등록 2021-10-2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내달 2~4일, ‘IBA 디지털 콘퍼런스 2021’]
IBA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사흘에 걸쳐 ‘IBA 디지털 콘퍼런스 2021’을 개최합니다. ‘BAM: 미셔널 라이프’를 주제로 온라인에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에선, 주강사로 주상락 명지대학교 교수, 김준영 제이어스 대표 등이 나섭니다. 또한 신청자에 한해 10월 한 달 동안 온라인으로 제작된 20개의 영역별 선택강의 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BA 페이스북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장통합, ‘기후위기 대응 총회 결의문’ 발표]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가 최근 ‘기후위기 대응 총회 결의문’을 발표했습니다. 통합총회는 발표문을 통해 “창조주 하나님을 고백하는 그리스도인들에게 기후 위기는 생존의 문제이며 동시에 중대한 신앙의 문제”라며, “총회는 교단의 기후 위기 대응 정책과 실천 지침을 마련하고, 노회는 정책과 지침에 적극적으로 동참하며, 교회는 예배, 교육, 봉사 등 모든 영역에서 기후위기 대응 행동을 실천하겠다.”고 전했습니다.

[SFC, 건강가정기본법·평등법 반대 성명]
대한예수교장로회 고신총회 학생신앙운동 SFC가 최근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과 평등에 관한 법률안을 반대하는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SFC는 성명을 통해 “건강가정기본법 개정안은 동성애 행위와 혼인을 허용하는 의도가 담겨있고, 동성애는 성경이 명확히 반대”하는 것이며, “평등에 관한 법률안은 신앙인의 양심을 억압해 역차별로 인한 불평등을 야기한다”며 반대의 뜻을 밝혔습니다.

[AWMJ, ‘200개국 기독교 지도자 대회’]
사단법인 AWMJ선교회가 내달 2일부터 4일까지 사흘간 ‘200개국 기독교 지도자 대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 ‘안디옥에서 땅 끝까지’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선,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담임목사, 로렌 커닝햄 국제예수전도단 설립자 등이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신화석 AWMJ 대표는 “하나님의 교회를 견고하게 세우는 이 대회에 꼭 참석해 달라”고 초청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체리, 소아암 환아 어머니 위한 기부금 전달]
블록체인 기반 기부 플랫폼 체리가 소아암 환아 어머니들을 위한 ‘mom편한 포인트 맘케어’ 캠페인을 통해 모인 기부금을 전달했다고 최근 전했습니다. 롯데맴버스, 롯데의료재단,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화 함께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체리에서 모인 기부금과 롯데맴버스에서 모금된 포인트를 환아 어머니들의 신체적, 정신적 지원을 위한 건강검진과 마음 힐링 프로그램 진행을 위해 사용될 예정입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