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내달 1~5일, '2021 Holy Week' 개최 외

232등록 2021-11-30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내달 1~5일, ‘2021 Holy Week’ 개최]
서울기독청년연합회, 청년한국, 그리스도의계절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2021 Holy Week(홀리위크) THE(더) 깊은 기도 주간’이 내달 1일부터 5일까지 5일간 열립니다. 기도회에선 더크로스처치 박호종 목사, 오메가교회 황성은 목사, 은정감리교회 최상일 목사 등이 말씀을 전합니다. 서울시 관악구에 위치한 은정감리교회 더워십하우스 현장과 유튜브 생중계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홀리위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아대책,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 개최]
기아대책이 내달 2일 저녁 7시, 크리스마스 랜선 파티 ‘스윗 테이블’을 개최합니다. 이번 행사는 기아대책 유튜브 채널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가수 V.O.S 박지헌, 뮤지컬 배우 홍지민, 개그맨 이창호 씨 등이 게스트로 출연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기아대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회 재무행정 1일 실무교육]
기독교행정연구소가 ‘교회 재무행정 1일 실무교육’을 진행합니다. 이번 교육에는 기독교행정연구소 소장 양영태 목사가 강사로 나서며, 교회 정관과 시행세칙, 재정 문서와 장부 구성, 교회 경비 및 지출 회계 처리 등 교회 재무행정 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기 위한 강의가 진행됩니다. 오는 6일 경남 창원을 시작으로 서울, 대전, 광주지역에서 순회 개최되며, 자세한 일정과 내용은 기독교행정연구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살 유가족 모임 공간 ‘새움’ 개소]
한국생명의전화가 세계 자살 유가족의 날을 맞아 최근 자살 유가족을 위한 모임 공간인 ‘새움’을 열었습니다. ‘새로운 희망이 움트다’라는 의미를 지닌 ‘새움’은 자살 유가족이 심리적 안정을 취할 수 있는 ‘쉼터’로 기획됐으며, 유가족들을 위한 모임, 치유 프로그램, 상담 등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한국생명의전화 하상훈 원장은 “유가족들에게 다각적인 도움을 충실히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더욱 노력 하겠다.”고 전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성탄트리 점등식]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최근 성탄트리 점등식을 진행했습니다. 이영훈 담임목사는 “성탄의 메시지는 낮아짐, 섬김, 희생”이라며 “우리 마음 곳곳에 섬김과 낮아짐과 희생이 자리 잡으면 대한민국의 미래도 밝아지고 반드시 좋은 일이 우리에게 다가올 줄 믿는다”고 전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