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아름다운피켓, '태아도 어린이예요' 캠페인 외

142등록 2022-05-0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아름다운피켓, ‘태아도 어린이예요’ 캠페인]
프로라이프 비영리단체 아름다운피켓이 오늘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서울 신촌 유플렉스 앞 광장에서 어린이날 캠페인 ‘태아도 어린이예요’를 진행합니다. 태아 생명의 소중함을 알리고 생명존중 운동을 확산시키기 위해 진행되는 행사에선 입양, 프로라이프 운동 등을 안내하는 부스가 마련되며, 본 행사에선 생명존중과 관련된 다양한 메시지가 전해질 예정입니다.

[장기기증운동본부, 24개 교회서 생명나눔예배]
재단법인 사랑의장기기증운동본부가 사순절과 부활절 기간 동안 전국 24개 교회에서 생명나눔예배를 드리고, 1,027명이 장기기증 희망 등록에 참여했다고 전했습니다. 지난 부활절, 생명나눔예배를 드린 신림제일교회 김영묵 담임목사는 “예수님이 우릴 위해 십자가를 지셨듯이 우리도 도움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을 위해 장기기증 희망등록에 동참하자”고 권면했습니다.

[성시화운동, 지방선거 투표 참여·공명선거 캠페인]
세계성시화운동본부가 오는 6월 1일 제8회 전국동시지방선거를 앞두고 투표 참여 및 공명선거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성시화운동은 이번 캠페인의 키워드를 ‘참여, 공정, 축제, 화합’으로 정하고, 온라인 홍보, 공직선거법 교회 지침서 배부 등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사무총장 김철영 목사는 “적극적인 투표 참여와 공명선거를 통해 참 일꾼을 뽑아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장신대 캠퍼스타운, 지역화폐 ‘광장Pay’ 시행]
장로회신학대학교 캠퍼스타운추진단이 지역화폐 ‘광장Pay’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광장Pay는 학교 인근 상인들과 제휴를 맺어 학내 구성원들이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된 지역화폐로, 현재 90여 개의 가맹점과 1,200여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장신대는 광장Pay를 활용해 지속적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할 계획입니다.

[CGNTV 바이블킹, ‘퐁당’에서 공개]
CGNTV가 제작한 성경암송 퀴즈쇼 ‘바이블킹’이 오늘부터 매주 목요일 12회에 걸쳐 기독 OTT 플랫폼 ‘퐁당’에서 공개됩니다. 진행자로 나선 가수 김영우 씨는 “‘바이블킹’을 통해 성도들이 말씀을 어렵게 생각하지 않고, 도전받으며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퐁당’은 스마트폰과 스마트 TV 앱, PC 웹 버전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