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CGNTV, '달려라퐁당' 후원 챌린지 진행 외

486등록 2022-05-12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CGNTV, ‘달려라퐁당’ 후원 챌린지 진행]
CGNTV가 6월 6일까지 ‘달려라 퐁당’ 후원 챌린지를 진행합니다. ‘달려라 퐁당’은 다양한 운동을 통해 참여한 거리만큼 후원하는 캠페인으로, 모인 후원금은 200개 교회 온라인 주일학교 예배 운영을 위한 장비 지원, 다음 세대를 위한 퐁당 콘텐츠 제작 및 허입에 쓰일 예정입니다. 오는 22일까지 신청을 받으며, 자세한 내용은 CGNTV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교육감 선거 한국교회 유권자 운동’ 출범]
기독교학교교육연구소와 사학법인미션네트워크가 주관한 ‘2022 교육감 선거 한국교회 유권자 운동’이 최근 출범식을 진행했습니다. 주관 단체들은 유권자 운동의 일환으로, 전국 17개 교육감 후보들에게 정책 질의서 답변을 받아, 자료집을 만들어 한국교회에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에 대해 박상진 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는 “유권자 운동을 통해 합당한 교육감을 선출할 수 있도록 힘을 합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교회협, 오는 24일 ‘환경주일 연합예배]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생명문화위원회와 기독교환경운동연대, 한국교회환경연구소가 오는 24일 청파교회에서 ‘2022년 환경주일 연합예배’를 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창조세계를 회복하는 녹색교회’를 주제로 드려지는 연합예배에선 올해의 녹색교회 시상식 등의 순서도 진행될 예정입니다.

[D6 콘퍼런스, 6월 6~8일 충신교회서]
D6코리아가 오는 6월 6일부터 8일까지 충신교회에서 ‘D6 글로벌 콘퍼런스’를 개최합니다. ‘가정과 교회를 리셋하라’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퍼런스에선, 이전호 충신교회 위임목사, 신형섭 장로회신학대학교 교수 등이 강사로 참여하며, 다양한 주제 강의와 선택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D6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6월 25일 ‘복음통일 페스티벌’ 개최]
복음통일페스티벌준비위원회가 ‘제1회 6.25 복음통일 페스티벌’을 오는 6월 25일 임진각 평화누리공원에서 개최한다고 전했습니다. 집회에선 대표 강사로 김용의 순회선교단 대표 등이 말씀을 전할 예정입니다. 대회장 임현수 목사는 “교회가 남북 평화의 중재자 역할을 감당하기 위해 이번 집회를 준비하게 됐다”고 취지를 전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