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인신매매 철폐를 위해 뜁니다

1142등록 2017-01-21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전 세계적으로 4천만 명의 사람이 일종의 노예 제도의 피해자입니다. 그 가운데 천2백만 명이 어린이로 추정됩니다. 미국에서는 성매매가 큰 문제입니다. 그래서 교회들이 나서
독특한 방법으로 싸우고 있습니다. 샬린 애런이 전해 드립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 / The Rock of KC
"인신매매에 대한 이야기를 처음 들었을 때, 어린아이가 성을 위해 팔릴 수 있다는 이야기에 저의 마음이 무너졌습니다."

그가 사는 도시에서 그런 일이 벌어진다는 혹독한 현실은 목사가 행동하게 하였습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 / The Rock of KC
"성경은 죽어가는 사람을 구하고, 살육을 막고, 힘없는 자, 과부, 고아를 위해 목소리를 높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는 그 도전에 'Run To Stop It'으로 답했습니다. 그의 교회인 Rock of KC 교회의 정기 행사입니다. 시에서 여는 하프 코스 마라톤을 인신매매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 기금을 모금하는 방법으로 삼았습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 / The Rock of KC
"예전에 달려본 적이 없는 사람들이 출전했어요. 한 남성은 달리기를 하지 않았었는데 지금은 30마일 이상 뜁니다. 정말 놀랍죠."

이 일을 위해 모인 금액도 인상적입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 / The Rock of KC
"엑소더스 크라이에 10만 달러를 기부할 수 있었어요. 정말 굉장합니다."

Rock of KC 교회는 엑소더스 크라이와 협력을 맺었습니다. 이 단체는 그리스도 중심적인 관점에서 방지하고, 중재하며 총체적인 회복을 통해 현대판 노예제도를 철폐하고자 헌신한 단체입니다.

벤자민 놀로/ 엑소더스 크라이
"2천7백만 명이 노예 생활을 하고 있다고 얘기했었는데 최근 통계에 의하면 실제로는 4천6백만 명 정도라고 합니다. 그 수는 정확히 알 수가 없는 거죠. 문화적인 현상입니다."

엑소더스 크라이의 벤자민 놀로 회장은 인신매매범들이 캔자스시티 같은 도시권 지역을 중심으로 활동한다고 말했습니다.

벤자민 놀로 / 엑소더스 크라이
"인신매매단이 바로 이곳에서 적발된 적이 있습니다. 매춘업소 16개가 문을 닫았어요. 중국인 인신매매단이 그곳을 통해 소녀들을 데려왔어요. 바이블 벨트의 한가운데, 대형 교회가 즐비한 이곳에서 여러 형태의 인신매매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놀로의 단체는 노예가 되어 있는 피해자를 찾기 위해 그런 곳에 잠입합니다. 그리고 Rock of KC 교회 성도들은 인신매매를 멈추기 위해 뜁니다.

제니퍼 저드
"뛸 때마다 제가 무엇을 위해 뛰는지 생각해요. 저에게 동기부여가 됩니다."

댄 세비지
"먼저 노예제도 자체를 막기 원합니다. 두 번째로는 노예제도에 피해를 입은 사람들을 회복시키길 원합니다. '자, 이 일을 막자, 넌 이제 자유야'가 아닙니다. 이 일을 막고, 내부적인 문제들을 위해 나서자는 겁니다. 하나님께서 선물로 주신 인생을 되찾게 해주자는 거죠."

제시카 게런
"대단히 힘든 일이에요. 저는 하프 마라톤, 그러니까 13마일을 뛰었어요. 마라톤을 위한 연습은 끔찍했어요. 뛰다 보면 멈추고 싶어집니다. 하지만 나는 그 소녀들이 지금 겪고 있는 고통의 반도 모른다고 생각하죠."

벤자밀 놀로 회장은 교회의 지원에 감사하며 더 많은 교회가 이 싸움에 동참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벤자민 놀로 / 엑소더스 크라이
" Rock of KC 교회의 참여에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그들을 이 일에 깨어있습니다. 그들은 이 일을 보았고, 아무것도 하지 않을 수 없다고 나섰죠. 모든 방법으로 기부했고, 변화를 만들어내기 위해 자신들을 헌신했습니다. 정말 의미 있는 일입니다. 이 불의를 뿌리 뽑기 위해 나설 그런 교회가 필요합니다."

필립 오라일리 목사 / The Rock of KC
"우리는 이 일을 막아야 합니다. 더 이상은 안 된다고 말해야 합니다. 우리의 도시에서, 나라에서, 이 세계에서 이런 일을 일어나서는 안 된다고 해야 합니다. 저항 없이 이 일을 계속할 수는 없을 거라고 우리가 일어서서 어둠에 말해야 합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