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이란' 크리스천 농구인이 전하는 복음

368등록 2021-04-1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 스포츠 선교 단체와 이란 기독교 위성 방송이 협력해 이란에 특별 프로그램을 방송합니다. 크리스천 농구인들을 통해 이란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한다는 계획입니다. Athletes in Action(애슬릿 인 액션)의 메건 소더버그와 모하밧TV 마이크 안사리 대표가 자세한 소식 전해 드립니다.

*...*...*

메건 소더버그 Athletes in Action
"우리는 이 행사를 20년이 넘게 진행했어요. 매년 파이널 포(미국 대학 농구 준결승) 주간에 해당 도시들에서 했습니다.
하지만 팬데믹 때문에 올해에는 디지털로 만들었습니다. 존 우든 코치의 인격과 신앙을 전 세계에 알릴 수 있었습니다."

[리포팅] 이 프로그램은 모하밧TV가 이란에서 방송할 예정입니다.

마이크 안사리 모하밧TV
"스포츠는 마음의 언어입니다. 스포츠와 음식은 국적, 문화, 종교적 배경에 상관없이 사람들을 모으는 두 가지입니다.
이란인의 스포츠에 대한 사랑이 이 프로그램을 시청하게 해서 하나님께서 자신들을 어떻게 품으시는지 알고,
예수님을 통해 새로운 삶을 주신다는 걸 깨닫는 시간이 되길 바랍니다."

[리포팅] 메건 소더버그는 스포츠가 복음의 도구가 될 수 있다고 말합니다.

메건 소더버그 Athletes in Action
"스포츠는 세계의 문을 엽니다. 크리스천에게 절대로 열리지 않을 지역의 문도 열린다는 걸 알았습니다.
스포츠를 통해 얻은 플랫폼을 통해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운동선수와 코치를 활용합니다.
그렇지 않았다면 복음을 전하기 위해 사적인 이야기를 하지 않았겠죠."

[리포팅] 이번 행사에서는 전설적인 농구 코치인 존 우든의 삶과 유산을 기념합니다.

마이크 안사리 모하밧TV
"몇 달 전에 Athletes in Action과 슈퍼볼을 이란에서 방송했고, 반응이 아주 좋았습니다.
이란인들이 스포츠에 대한 사랑을 통해 이 프로그램의 중심 메시지인 하나님의 사랑을 받아들이기를 소망합니다."

[리포팅] 또 가장 유명한 농구인들이 출연합니다. 이들은 예수님을 따르는 삶이 무엇인지 보여주는 신앙인이기도 합니다.

메건 소더버그 Athletes in Action
"NBA를 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아볼 어니 존슨이 나옵니다. 그는 대단해요. 그리고 클락 켈로그가 나와요.
모두 주님을 사랑하고, 이 행사가 복음을 나눌 기회로 사용되기를 열망합니다. 정규 프로그램에서는 할 수 없을 수도 있거든요."

[리포팅] 마이크 안사리 대표는 이 방송을 통해 이란인들이 사랑을 알게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마이크 안사리 모하밧TV
"이란인들이 격려를 얻기를 가장 바랍니다. 이들이 이란인들의 가족과 같고, 국제 사회, 특히 국제 스포츠 공동체가 이란인들을 사랑한다는 걸 압니다.
이란에서 농구가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는 아닙니다. 이란 농구팀은 성장할 수 있도록 이란 정부로부터 혜택이나 자원을 지원받지 못합니다.
그들은 2016년 도하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받았습니다. 격려를 얻고, 우리가 그들을 사랑한다는 걸 알기를 바라고,
국제 사회의 일원이 되길 바랍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