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믿음을 지키기 위해 고통 받는 사람들

522등록 2021-04-20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 미국 순교자의 소리는 신앙을 지키기 위해 고통을 감수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라디오 방송을 통해 전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된 목적은 하나님의 신실함을 알리는 것이라고 하는데요. 미국 순교자의 소리 대변인이자 라디오 프로그램 진행자인 토드 네틀턴이 자세한 소식 전해 드립니다.

토드 네틀턴 순교자의 소리
“여러 목적이 있습니다. 하지만 한 가지는 하나님의 신실함을 찬양하기 위한 것입니다.
앤드류와 댄의 이야기를 들었고, 피터 자섹이 수단에서 구금됐던 이야기도 있습니다. 교도소까지 닿은 하나님의 신실함을 찬양합니다.
또 다른 목적은, 미국이나 자유세계 크리스천들이 '우리는 무엇을 기꺼이 희생하는가?'
'우리의 삶과 이웃과 일터와 학교에서 주의 나라를 확장하기 위해 우리는 어떤 고통을 기꺼이 감수하는가?'를 생각하게 하는 거죠.
또 다른 위대한 부차적 결과는 현재 교도소에 수감된 크리스천을 위해 기도하도록 훈련하는 겁니다.
도전과 시련을 이해하고, 지금 이 순간 교도소에 있는 크리스천을 위해 더 열정적으로, 더 영향력 있는 기도를 하게 합니다.”

[리포팅] 순교자의 소리 라디오에서 최근 소개된 사연은 앤드류 브런슨과 댄 바우만의 이야기입니다. 그들은 세계 교회의 중보 기도로 하나님의 손이 움직이는 것을 보았다고 전했습니다.

앤드류 브런슨
“저의 구속에는 하나님의 목적이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저를 사용해서 기도를 끌어들이고, 수많은 사람들의 눈을 터키와 그 지역으로 돌렸습니다.
저에게는 수확을 준비하는 임무가 있었고, 제가 교도소에 있던 시간은 그 임무의 일부였다는 걸 깨달았어요.
수백만의 사람들이 그 지역을 위해 기도하기 시작했어요.”

댄 바우만
“교도소에서 나온 뒤에 그걸 알게 되고 정말 기뻤어요. 제가 교도소에 있는 동안 많은 사람들이 이란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저의 사건 후에 이란에 실제로 정치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그 많은 기도와 그 기도가 해낸 일은 정말 놀라웠습니다.”

[리포팅] 순교자의 소리가 전하는 소식은 중보 기도와 고통에 대한 관점을 바꿉니다.

토드 네틀턴 순교자의 소리
“이들의 이야기는 하나님께 우리가 보는 것 이상의 계획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킵니다. 요셉의 이야기를 생각해 보세요.
사람이 악한 의도로 한 일에 하나님의 선한 의도가 있었습니다. 오늘날 그런 일이 일어납니다. 앤드류 브런슨에게 일어났습니다.
댄 바우만에게 일어났습니다. 피터 자섹에게 일어났습니다.
인생의 시험이 오는 때조차 한 발짝 물러서서 영원의 눈으로 보면, 하나님의 목적과 일하심과 계획이 보인다는 걸 상기시킵니다.
그 당시에는 좋아 보이지 않고, 고통스럽더라도 하나님께는 여전히 계획이 있습니다.”

[리포팅] 현재 전 세계적으로 교회 박해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토드 네틀턴 순교자의 소리
“차별에서 오는 박해 지수가 높아졌어요. 크리스천이라면 자녀는 학교에 갈 수 없고, 직장을 가질 수 없고, 아파트에서 쫓겨납니다.
예수님을 위해 말 그대로 생명을 내려놓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이런 일들이 70여 개 국가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성경은 몸의 한 부분이 고통당하며 우리 모두 그 고통을 느낀다고 말합니다.”

[리포팅]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고통받는 자들을 위한 교회의 기도에 귀 기울이시고 일하시며 순교자의 소리는 그 증거를 전합니다.

토드 네틀턴 순교자의 소리
“하나님께서 일하시고, 모든 나라를 변화시킵니다.
지금 수단에서 목격되는 변화는 마리암 이브라힘이, 피터 자섹이 교도소에 있을 때 중보 기도의 결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받으시고, 나라의 역사를 바꾸십니다.
(기독교에) 적대적인 국가의 박해받는 이들을 위한 기도에 동참하시길 바랍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