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라마단 30일간 무슬림을 위한 기도를"

464등록 2021-04-27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 이슬람 금식성월 '라마단'이 시작됐습니다. 라마단 기간에 모든 무슬림은 해가 떠 있는 동안 음식과 물을 먹지 않고, 매일 5번 기도하며 자신의 신앙을 재점검합니다. 세계 교회 역시 이 기간이면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운동을 진행하고 있는데요. 이들이 진정한 구원자인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기를 기도합니다. 미전도 종족 사역 단체 글로벌 게이츠의 데이비드 게리슨 대표가 자세한 소식 전해 드립니다.

*...*...*

[리포팅] 먼저 무슬림을 위한 기도 운동의 이유와 방법에 관해 설명했습니다.

데이비드 게리슨 대표 글로벌 게이츠
"모든 것이 기도에서 시작됩니다.
제가 무슬림 세계 25만 마일을 여행하며 알게 된 것은 각 무슬림 공동체마다 최소 천여 명의 무슬림이 세례를 받고, 예수 그리스도께 나왔다는 것입니다.
예수님께 돌아오는 사람들의 이 놀라운 급증세는 28년 전에 시작됐던 30일 기도 운동의 시작과 동시에 일어났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쉬운 방법이란 건 항상 없습니다.
무슬림 세계나 무슬림 지역, 공동체를 잘 알지 못한다면 어떻게 기도해야 할지 모를 거예요.
그래서 우리는 worldchristian.com과 협력합니다.
폴 필리디스가 28년간, 무슬림을 위한 30일 기도 안내 책자를 제작해 미국 전 지역에 배포하고 있습니다.
올해에는 무료로 제공하고, globalgates.info/30days 사이트에 방문하는 누구나 기도 안내 책자를 다운로드 받게 했습니다.
사이트에 들어가면 무료로 보내드립니다. 어디든 가지고 다니면서 누구를 위해 기도해야 하는지 명확히 알게 해줄 거예요.
저는 무슬림 지역만을 위해서만 기도하지 않습니다.
단체 사무실이 있는 뉴욕, 휴스턴, 디트로이트, 로스앤젤레스 등 지금 바로 우리 곁에 있는 무슬림을 위해서도 기도합니다."

[리포팅] 또 하나님께서 이 기도를 사용하신다고 강조하며 참여를 당부했습니다.

데이비드 게리슨 대표 글로벌 게이츠
"처음에는 알지 못했습니다. 전 세계를 다니면서 무슬림이었다가 세례를 받고, 예수 그리스도를 따르는 사람들 천여 명을 만났습니다.
그들에게 이런 질문을 했어요. '당신을 예수 그리스도에게 이끌기 위해 하나님께서 무엇을 사용하셨나요?
아이오와주 디모인에 있는 어떤 여성이 저의 구원을 위해서 기도했다는 식으로 말해주는 사람은 솔직히 한 명도 없었어요.
그들도 몰랐습니다. 하지만 제가 3년간의 여정을 통해 조사한 결과가 있습니다.
집에 돌아와 친구 폴과 앉아서 이런 변화의 84%가 지난 30년 이내에 일어났다는 이야기를 했어요.
그랬더니 폴이 그때 우리가 무슬림 세계를 위한 30일 기도 운동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무슬림 세계에서는 우리가 기도한다는 것조차 모르지만 하늘의 하나님께서 아신다는 걸 깨달았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의 기도가 강한 성을 무너트리고, 사람의 마음을 열 것이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무슬림들이 당신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알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열망과 크리스천들의 마음을 합하게 할 것이라고요."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