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월드 리포트

의료 선교사를 돕는 사업가 부부

278등록 2021-10-0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앵커]
유대인 자선가가 아프리카 의료 선교사들을 위해 나섰습니다.
의료 선교 분야에서는 보기 드문 큰 후원이라고 하는데요.
마크 거슨과 그의 아내 에리카 거슨은 이방인을 사랑하라는 말씀을 이뤄가는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 * * * *

[리포트]
거슨 부부와 함께 시간을 보내면, 이웃을 돕고자 하는 그들이 열정이 사랑에 뿌리를 두고 있음을 바로 알게 됩니다.

[인터뷰] 마크 거슨
사랑은 언제나 행동하는 단어입니다. 누군가 또는 무언가를 사랑하기로 헌신했다는 것은, 그 사랑을 나타내기 위해 무언가를 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리포트]
마크는 뉴욕의 사업가이자 자선가입니다.
그의 아내 에리카는 유대교 교사입니다.
거슨 부부는 믿음에 대한 깊은 사랑으로, 매년 수백만 달러를 기부하게 됐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마크 거슨
성경은 우리에게 자녀를 사랑하라고 말하지 않습니다. 그건 성경의 도움이 없어도 할 일이니까요. 누가 가르치지 않아도 우리는 자식을 사랑할 겁니다.
그러나 성경은 낯선 사람을 사랑하라고 계속 반복해서 말합니다.
낯선 이를 사랑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 아니니까요. 쉽게 할 수 있는 일이 아닙니다.

[리포트]
거슨 부부는 아프리카 크리스천과 의료 선교사들을 후원하는 것으로 낯선 사람에 대한 사랑을 실천합니다.

[인터뷰] 마크 거슨
20년 전쯤, 아프리카의 크리스천 의료 선교사에 대해 알게 됐어요.
가난한 자들에게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자신들을 어떻게 희생했는지 알게 됐습니다.
그들이 아니라면 의료 서비스를 받지 못했을 사람들이죠.
이것이야말로 낯선 이를 사랑하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리포트]
최근 부부는 11년 전에 시작된 아프리카 의료 선교 사업에 스위스 은행과 기타 기관의 보조금을 더해 1천8백만 달러를 기부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인터뷰] 마크 거슨
최소 2천만 달러가 아프리카 의료 서비스에 보내질 것입니다. 보조금이 더해져 그 이상이 되길 바라고 있습니다. 시스템과 기반 시설, 병원을 만들게 될 겁니다. 현재와 미래에 수백만 명을 치료할 겁니다.

[리포트]
아프리칸 미션 헬스케어(African Mission Healthcare)는 거슨 부부의 후원이 의료 선교 분야에서는 가장 큰 액수라고 전했습니다.
거슨 부부는 말라기 3장 10절의 말씀처럼 하나님께서 축복을 부어주실 것을 믿는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마크 거슨
하나님께서 당신을 시험해 보라고 하십니다.
성경에서 유일하게 시험해 보라고 말씀하시는 구절인 것 같습니다.
나를 시험하고, 자비를 베풀라고, 그렇게 하면 축복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하십니다.
그건 진짜예요. 지금까지 크리스천 의료 선교사에게 기부하는 것으로 아프리카의 가난한 자들을 섬기고 후회한 적은 없습니다. 우리 삶의 축복이에요.
기독교 신앙 아래 가난한 자들을 섬기기 위해 아프리카에서 일하는 의사들과 협력하게 된 것은 에리카와 저의 인생의 축복입니다. 언제나 더 하고 싶은 일입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