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천들도 지혜를 모아야 할 때인데요. 세계적 기근에 대해 책을 쓴 조슈아 자일스 목사는 ‘영적 기근’에 대해서도 준비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 * * * *
[인터뷰] 조슈아 자일스 목사 2019년에서 2020년으로 넘어갈 때, 성령께서 십 년간의 부족 현상에 대해 말씀하셨습니다. 이것에 대해 말씀하셨을 때, 깜짝 놀랐습니다. 세계의 기근을 보게 될 것이며 미국과 같은 나라들도 영향을 받을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환상 속에서 저는 가게에 걸어 들어갔습니다. 기도할 때 본 환상입니다. 선반은 텅 비어있었습니다. 저는 이 말씀을 2019년에서 2020년이 되는 시기에 전했습니다. 그리고 지금 이런 일들이 많이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우리는 당황할 필요가 없다고 굳게 믿습니다. 두려움의 영에 질 수 없습니다. 주님께서 우리에게 예언적 통찰력을 주셔서 앞날을 알게 해주실 때는 알고, 식량 부족으로 영향을 받거나 미래에 영향을 받게 될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께서는 특별히 요셉의 기름 부으심을 위한 기도를 시작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성경에서 요셉에 관해 읽어보면, 그는 역사상 가장 심각한 기근을 겪었습니다. 주님께서 그에게 기근에 대한 전략과 통찰력을 주셨고, 그 가운데 번성하는 방법도 알려주셨습니다. 하나님께서 우리를 쇄신하게 하시고, 우리는 기근 가운데에서도 번성할 것이라고 믿습니다.
[리포팅] 자일스 목사는 두려움에 빠지지 않고, 세계의 번성을 위해 기도하며, 하나님의 지혜를 구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인터뷰] 조슈아 자일스 목사 영적으로, 실제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영적으로는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가정과 공동체의 번영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또 지혜를 구하고, 당신이 어떤 나라에 살고 있든지 나라의 번영을 위해 기도해야 합니다. 하지만 자연스럽게 물건을 사서 비축하기 시작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려움에 물건을 사두는 건 권하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지혜를 이용하라는 말입니다. 하나님께서 이끄신다면, 몇 가지 더 사서 비축하거나 따로 챙길 수 있습니다. 성령의 이끄심에 귀를 기울이세요.
[리포팅] 또한 크리스천들은 영적 기근의 때를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인터뷰] 조슈아 자일스 목사 많은 사람들이 자연적 기근에 많이 놀랐다는 것을 압니다. 하지만 영적 기근은 더 심각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모스 8장 11절 말씀입니다. 그때에 기근이 이 땅에 오는데, 하나님의 말씀을 듣지 못한 흉년이 올 것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보고 있는 일들은 나라들에 영적으로 일어나는 일들을 반영한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과 교회들이 영적 기근이나 영적 가뭄에 처했고, 주님과 단절됐습니다. 모든 믿는 이들이 이 일을 예수 그리스도께 가까이 갈 기회로 여기길 권합니다. 주님과의 관계를 견고히 해서 그분의 말씀을 들을 수 있게 되고, 이전에 없던 관계를 만들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