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통신원

과테말라 학교 지진 발생-김미숙 통신원

3883등록 2010-03-18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 선교사 통신원들을 전화 연결해, 생생한 선교지 소식을 들어보겠습니다

     오늘은 과테말라로 가보겠습니다. 김미숙 통신원.

 

: 안녕하십니까? 여기는 과테말라 Sacatepequez 입니다.

 

: . 지난번에 꼴레히오엠마누엘 학교에 대한 소식을 전해주셨는데, 최근에 수업 중 지진이 발생했다고요?

 

: 지난 주간에는 수업시간 중에 5.7강도의 지진이 발생하여 중학생들이 사용하는 낡은 교실의 슬래브 지붕이 약간 붕괴하여 대피하는 소동이 일어났습니다. 다행히 인명피해는 없었지만, 학생들이 교실로 다시 들어가기를 꺼려 임시 대책회의를 열어 컴퓨터실습실로 지어놓은 교실과 다른 실습실을 중학교 교실로 쓰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의 컴퓨터실은 새로운 교실이 마련될 때까지 그냥 사용하기로 하였습니다. 교실들과 실습실이 많이 부족하고 기존의 낡은 건물들을 보수, 수리해야만 기술고등학교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2만 불가량의 경비가 필요합니다. 후원이 잘되어 학교 사역이 은혜 가운데 진행될 수 있도록 여러 동역자님들께서 기도와 물질로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학교를 위한 기도 제목을 알려주시면 저희도 함께 기도하겠습니다.

꼴레히오엠마누엘 학교를 통하여 과테말라에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며 이 땅의 실정에 꼭 맞는 신실한 크리스천 리더들이 많이 세워지기를 소원합니다. 항상 모든 일을 합력하여 선을 이루게 해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드리며, 어떤 상황 가운데서도 하나님보다 앞서지 않고 성령님의 음성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따라가는, 복음의 통로로서 신실하고 아름답게 쓰임 받는 선교사가 되기를 소원합니다. 부족한 저희 부부를 위하여 이 모든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이밖에 다른 선교지 소식을 전해주시죠?

 

: GP 선교사대회가 6/14-6/19까지 필리핀에서 열립니다. 4년마다 열리는 대회인데 이곳에 참석하기 위해서 많은 경비가 필요합니다. 과테말라에서 미국을 거쳐 필리핀에 가야 하는데 경비가 1인당 $2000 - $2500 정도가 듭니다. 이를 위해 후원해주실 후원자와 교회가 있기를 위해 기도 부탁드립니다.

 

지금까지 과테말라 Sacatepequez 김미숙 통신원 입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