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통신원

런던올림픽 선교대회 막바지 준비

821등록 2012-07-18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아:선교사 통신원들을 전화로 연결해 생생한 선교지 소식 들어보겠습니다.

오늘 영국을 연결합니다.


양성호 통신원 런던 올림픽 개막까지 이제 꼭 9일 남았습니다. 사상 최초로 세 번째 올림픽을 준비하는 영국의 분위기 궁금합니다. 현지 분위기와 상황 전해주시죠?

 

통:예, 현재 영국은 올림픽 앞두고 분위기가 고조되어 가고 있습니다. 올림픽을 겨냥한 기념품들이 나오고 있으며 런던 일대의 숙박시설들은 대부분 만원을 이룬 상태입니다. 많은 여행 관련 종사자들과 관광산업이 호황을 누리고 있으며 대규모의 올림픽공원이 완성되었습니다.

 

아:영국 교민 사회도 이번 올림픽을 앞두고 한국을 알리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요?

 

통:예, 그렇습니다. 이곳의 재영한인회와 교민사회는 올림픽을 위한 자원봉사자들을 모집하고 있으며 한국선수들이 출전하는 종목에서 응원을 준비하고 있습니다.그뿐만 아니라 이번 기회를 통해 한국문화와 음시을 알리는 데도 적극 앞장설 계획입니다.아울러 그 뒤를 따르는 장애인 올림픽에도 많은 관심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그리고 영국한인 교계는 이 기간에 맞춰 '런던올림픽 한인선교대회'를 열지 않습니까? 이제 곧 개막을 앞두고 있을 텐데요, 현지 분위기와 상황 궁금합니다.

 

통:예, 그렇습니다. 런던올림픽 선교대회 실무진들은 선교대회 막바지 준비에 여념이 없는데요. 오는 21일부터 1,2차에 걸쳐 진행되는 선교대회는 현재 415명이 이미 등록을 마친 상태고요. 현재 참가자들이 속속히 입국하고 있습니다.이들은 올림픽 경기가 치러지는 경기장 일대에서 문화공연과 길거리 전도를 펼칠 계획입니다.또한 이번 선교대회에 런던 한인교회 전체가 전폭적인 지원사격에 나섰는데요.지난 15일을 런던선교대회 주일로 공포하고 주일 헌금 모두를 선교대회 기금으로 사용하기로 결의했습니다.현재 기독교 복음주의 단체들이 교단과 교파를 초월하여 이번 대회를 함께 준비하고 있는 만큼 현지 사역자들과 성도들의 기대감이 남다른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번 대회를 앞두고 기도의 열기 또한 뜨겁다고 들었습니다.

기도로 이번 대회를 준비해온 영국 한인교계는 이번 대회를 통해 영국의 재복음화를 꿈꾸고 있지 않습니까?

 

통:예, 그렇습니다. 지난 3월부터는 매주 월요일 런던엘림교회에서 실무진들과 자원봉사자들이 모여서 이번 선교대회를 위하여 기도로 준비해 왔는데요.무엇보다 지금까지 세계선교를 감당하였던 영국의 심각한 영적인 몰락을 가슴 아파하며 다시 한번 영적인 부흥의 시기가 있기를 기도하고 있습니다.


아:끝으로 영국을 위한 가장 긴급한 기도제목 전해주시죠?

 

통:네, 앞으로 영국 내 전도의 문이 활짝 열리길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또 이를 위하여 한인 크리스천들이 연합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요. 끝으로 이번 영국 런던 선교대회를 통하여 유럽 재복음화를 위한 기도운동이 확산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영국 날씨가 매우 불규칙한 편입니다. 대부분 6월과 7월이 건기인데 올해 들어 한주에 5일 이상씩 비가 내리는 이상기후 현상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선교대회에 지장이 없도록 기도 부탁 드립니다.


아:예, 양성호 통신원 잘 들었습니다. 


지금까지 영국에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