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통신원

아이티 한 선교단체 무료 결혼식 지원

974등록 2013-05-13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아:선교사 통신원들을 전화로 연결해 생생한 선교지 소식 들어보겠습니다.
오늘은 아이티에 나가 있는 김용재 통신원 연결합니다.

아:김용재 통신원? 아이티에 있는 한 선교단체에 의해 결혼식을 올리게 된 갱단 출신 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 씨에 대한 이야기를 오늘 전해 주신다고요? 어떤 내용인가요?

통:네, 그렇습니다. 아이티의 한 선교 단체가 수년 전부터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동거하는 성도들 중 이들에게 권유하여 결혼식을 올려주고 있는데요.이번에 두 쌍이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는데 그 중 특별한 사연이 있는 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 씨를 소개하고자 합니다.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 씨는 그의 부모가 유명한 권투선수의 이름을 따라 그의 이름을 지었는데요.그 이름이 무색하지 않게 마이크 씨는 자라나서 갱단의 앞잡이가 되었습니다.그것도 아이티 세이트 마크시의 유명한 깡패가 된 것이죠.
그는 무슨 일에든 제일 앞장서서 바람잡이 역할을 하였기에 사람들은 그의 앞을 함부로 지나기 두려워할 정도였습니다.그러던 그가 친척의 집에 세를 들어 사는 현지 사무엘 목사를 만나게 된 것입니다.공교롭게도 사무엘 목사가 있는 한 선교단체의 지하수를 파기 위해 그는 고용됐습니다.사무엘 목사는 타이슨 씨에게 복음 열심히 전하였고 결국 그는 예수님을 영접하게 되었습니다.그러나 전혀 다른 삶을 살기 시작한 사무엘 목의 길은 순탄하지만은 않았습니다.삼촌이 부두교의 사제이고 모든 가족이 부두교를 열심히 믿는 집안으로부터 말할 수 없는 박해와 따돌림을 받는가 하면 갱단을 떠난
그를 찾아와 시비를 거는 발길도 그치지 않았습니다.그러나 그는 예수님 안에서 변화된 모습을 꿋꿋이 보이면서 세상을 극복하였습니다.

아:네, 마치 감동적인 드라마 한편을 본 것 같은데요.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 씨의 이 이야기는 물론 그의 결혼식도 현지에서는 화제가 되고 있다면서요?

통:네, 그렇습니다. 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 씨는 작년부터는 한 선교 센터의 경비와 모든 허드렛일을 맡으며 집사로서 열심히 섬기고 있는데요.선교센터는 갱단 시절에 만났던 여인과 동거하고 있는 그를 설득하여 이번에 다른 성도 한 커플과 함께 결혼식을 올리게 된 것입니다.사무엘 목사가 주례를 맡고 로멘 전도사가 찬양을 맡아 은혜 넘치는 결혼식을 올려 현지에서도 화제가 됐었습니다.한 가지 더 놀라운 사실은 이 마이키 타이슨이 이 나라의 건국의 기초를 놓았던 헨리 크리스토폴룸의 5대 직계 후손이란 그의 고백입니다.아무쪼록 마이크 타이슨 크리스토퍼가 변화된 삶을 통하여 새롭게 복음으로 부흥된 나라를 세워나가는데 앞장 서기를 소원해 봅니다.

아:네, 멀리 서 들려 온 아름다운 소식입니다. 김용재 통신원 오늘 소식 잘 들었습니다.

통:네, 지금까지 아이티에서 소식 전해드렸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