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교연 총회 선거관리위원회가 최근 대표회장 후보 접수를 마감했으며 단독 입후보한 송태섭 목사의 등록 서류와 후보 등록금 및 발전기금의 납입 사항을 확인한 뒤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단해 송태섭 목사를 한교연 제10대 대표회장 후보로 확정했습니다.
[유튜브 영상, 이단성 체크리스트 배포]
유튜브에서 이단성이 검증되지 않은 영상들이 추천되는 것이 문제로 알려지고 있는 가운데 이단 전문 매체인 기독교포털뉴스가 ‘유튜브에서 이단 분별하는 11가지 지침’을 제작해 한국교회에 배포했습니다.
건전/불건전 여부를 정리해 낼 수 있도록 마련된 체크 리스트에는 문맥과 흐름을 따라 읽어야 하는 성경을 특정 구절만 보면서 암호식으로 풀이하거나 성경 공부를 비밀로 하도록 유도하고, 교회의 타락한 모습을 부각하고 비판해 정통교회를 부정하도록 이끄는 경우, 예수가 아닌 새 시대의 구원자를 믿어야 한다고 강조하는 경우들이 담겨 있습니다.
[VOM, 북한 주민 위한 '조선어 성경' 무료 배포]
한국순교자의소리가 북한 사람들이 이해하기 쉬운 단어로 번역한 ‘조선어 스터디 성경’을 재발간하고 오디오 버전 녹음을 완료했습니다.
순교자의소리는 북한 사람을 전도하고 양육하는 단체나 교회에 조선어 스터디 성경과 오디오 버전이 담긴 MP3를 무료로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서울YFC, 내달 다음세대 사역자와 세미나 진행]
서울 YFC가 설립 60주년을 맞아 다음세대 사역을 고민하는 교회와 사역자들을 위해 다음 달 14일에서 15일까지 랜선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남서울중앙교회에서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는 세미나에는 최현식 미래교회연구소 소장, 노현육 유바디 교육목회연구소 부소장 등이 주강의를 맡고 서울 YFC 사역자들이 청소년 사역의 방법들을 TED 강의 방식으로 전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