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 소개
[美 모두가 성전환…트랜스젠더 가족]
미국에서 부모와 자녀 등 가족 4명 모두 성별을 전환한 트랜스젠더 가족이 탄생할 예정이라고 영국 미러가 최근 보도했습니다.
성전환자 셜리 오스틴과 대니얼 하콧은 성전환 자녀의 부모를 지원하는 한 모임에서 만나 곧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가족이 될 이들은 화장, 자동차 브레이크 수리하는 법 등 서로에게 새로운 역할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미국의 윌리엄연구소에 따르면, 미국의 성전환자는 약 140만 명이며, 13세에서 17세 청소년 가운데 성전환자도 15만 명으로 추산됩니다.
['창립 25주년' 기독경영연구원 포럼 개최]
기독경영연구원이 창립 25주년을 맞아 오는 7월 기독경영포럼을 개최합니다.
줌으로 열리는 이번 포럼은, 1부 창립 25주년 기념식, 2부 북콘서트, 3부 기반연구 발표 포럼의 순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한국해비타트, '한국전 참전용사' 주거 지원]
지난 2017년부터 독립유공자 후손과 한국전 참전용사를 위한 주거환경개선 캠페인을 진행해온 한국해비타트가 최근 호반그룹 임직원 봉사단 ‘호반사랑나눔이’와 함께 ‘한국전 참전용사 주거환경 개선 후원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후원금은 강원도 춘천 지역에 있는 참전용사 노후주택 2채의 노후된 슬레이트 지붕 교체와 외벽 균열 보수 공사에 쓰일 예정입니다.
[한교총, "남북의 자유 왕래와 평화공존 기대"]
한국교회총연합이 최근 ‘평화는 하나님의 선물입니다’란 제목의 성명서를 내고, “남북의 자유 왕래와 항구적 평화공존의 시대를 대망한다”고 전했습니다.
또 한교총은 정부에 이산가족 면회, 개성공단 가동, 금강산 관광, 남북철도연결 등 인도적 지원사업들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해달라고 촉구했습니다.
[CBMC 한국대회, 8월 19~21일 온라인 개최]
한국기독실업인회 CBMC가 최근 CBMC중앙회관에서 2021년 전국지회장단 회의를 온라인으로 개최하고, 제 47차 CBMC 한국대회를 오는 8월 19일부터 21일까지 온라인을 통해 ‘은혜의 70주년, 여호와께로 돌아가자’란 주제로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조정민 베이직교회 담임목사, 강동진 보나콤공동체 대표 등이 참석하는 이번 대회의 자세한 정보는 한국 CMBC 홈페이지 www.cbmc.or.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