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CGN 투데이

바로가기
단신

'평등법 반대 1백만 서명기도운동' 진행 중 외

101등록 2021-07-05
  • 페이스북
  • 트위터
  • BAND

CGN 투데이

#total
  • 키워드
    검색어 입력 폼
  • 방송일
    방송년도 및 방송월 선택 폼
['평등법 반대 1백만 서명기도운동' 진행 중]

평등법(차별금지법) 반대국민운동, 인권윤리포럼 등이 최근 ‘평등법(차별금지법) 반대 1백만 서명기도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인권윤리포럼 등은 “평등법안은 양성평등한 가정을 보호하는 헌법 36조를 부정하는 등 초헌법적, 반사회적인 젠더혁명”이라고 밝히며 서명기도운동의 취지를 전했습니다. 서명에 참여를 원할 경우 인권윤리포럼에 문의해 온라인 링크를 전달받으면 됩니다.


[청소년 온라인 수련회 자료 무료 제공]

교육목회실천협의회가 개척교회와 자립대상교회들을 대상으로 '말씀으로 새롭게, 세상의 소망이 되자'란 주제의 온라인 청소년 여름 프로그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참여를 원하는 교회는 010-4703-9556으로 신청하면 되고, 오는 17일부터 이용할 수 있는 온라인 주소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탄소 중립과 생태전환교회' 온라인 워크숍]

기독교윤리실천운동 등 기후 환경 관련 기관과 교회들이 공동주최하는 '탄소 중립과 생태전환교회 교육 워크숍'이 오늘(7월 5일)과 12일, 19일 세 번에 걸쳐 온라인으로 개최됩니다. 워크숍에서는 '탄소 중립을 위한 우리 지역 정보 찾기' 등의 내용이 전해지며, 02-794-6200으로 문의해 개인 또는 소모임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세기총, 韓 여성 선교사 초청 선교 워크숍 개최]

사단법인 세계한국인기독교총연합회가 최근 충남 태안군 소재 한양여자대학교 청소년 수련원에서 ‘여성 선교사 초청 선교 워크숍’을 개최했습니다.

한인세계여성선교사회와의 공동 주최로 열린 이번 워크숍에는 세계 33개국 70여 명의 한인 여성 선교사가 참석했으며, 강연, 사경회, 경건회 등의 순서가 마련됐습니다.


[섬김의 화수분...'작은교회 목회자 모임']

예수교대한성결교회에 소속된 ‘작은교회 목회자 모임’이 많은 섬김 활동을 해나가고 있습니다.

‘작은교회 목회자 모임’은 농어촌교회 목회자 40여 명, 선교사 20여 명 등 150여 명이 참여하고 있으며, 여러 모금 활동을 통해 질병 등 어려움에 처한 회원들을 돕고, 코로나19로 인해 귀국한 예성 총회 파송 선교사들이 머물 장소를 제공하는 등의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본 기사

    /